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더블유드레스룸 브랜드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더블유드레스룸x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섬유향수 출시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4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빙그레와 만나 아이스크림(빙과류)과 우유(유제품) 향기를 재현한 섬유향수(드레스퍼퓸)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로 탄생한 향기는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단지우유 시리즈 중 바나나맛우유, 캔디바, 생귤탱귤 향기로 기운이 없거나 우울할 때, 재미가 필요한 순간에 옷에 뿌려서 기분 전환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향기 넘버링으로 유명한 더블유드레스룸 답게 빙그레 제품이 출시된 년도를 그대로 적용했다. 바나나맛우유를 그대로 병에 담은 듯,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맛우유는 No.1974, 아이스크림 한 입 베어문 듯 시원한 샤베트와 신선한 우유의 조화를 이룬 캔디 소다향을 자랑하는 캔디바는 No.1985, 싱그럽고 상큼한 귤을 통째로 짜낸 듯한 리얼 감귤 향의 생귤탱귤은 No.2004이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컬러 조합으로 재미와 소장 가치가 있는 굿즈에 관심이 많은 10대부터 추억을 회상하는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에서 사용해도 무난한 향기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더블유드레스룸 대표는 "바나나맛우유를 포함해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만큼 새롭게 출시한 섬유향수 역시 신선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빙그레 섬유향수는 더블유드레스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